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렴한 주유소 오피넷으로 찾는 방법

물가와 같이 유류비도 오른 상태, 뉴스 매체에서는 유류비 인하로 주유비가 줄 것이라고 말하는데 벌써 한 달이 다 돼가는데 체감하는 비용은 아직도 비쌉니다. 이에 유류비 인하 적용된 주유소를 찾거나 가격이 싼 주유소를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썸네일

유류비 인하에도 아직 비싼 이유

자동차를 이용해 출퇴근을 하거나 생업을 자동차로 하는 분들은 최근에 유류비가 많이 오른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유류비 인하로 기름값을 낮추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실제 유류비 인하가 아니고 기름값에 들어가는 세금을 줄여줌으로써 가격을 낮추는 효과를 주는 것이 맞는 표현입니다.

 

하지만 집 근처의 주유소의 리터당 가격은 아직 저렴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유류세 인하 전에 구입한 재고가 남아있기 때문에 그것을 다 소진하기 전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유소에서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없는 이유일 것입니다. 

저렴한 주유소 찾기

 

보통 우리들은 주로 다니는 길이나 집 근처의 저렴한 주유소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때론 지방으로 갔을 때 리터당 가격이 저렴하면 그곳에서 주유를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주유 가격이 올라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오피넷을 활용하여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 주유비를 절약하는 것이 주유 가격을 낮추는 방법일 것입니다.

오피넷 활용방법

주로 이동시 주유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간단하게 모바일을 통한 검색으로 저렴한 주유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필요한 앱은 오피넷이라는 앱으로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을 모바일에 설치하면 6가지 바로가기 메뉴를 볼 수 있는데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면 휘발유, 경유, LPG 가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주변주유소선택
내주변 주유소 확인하기

 

6가지 항목 중에서 주로 내 주변과 지역별 주유소를 알아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 것 같습니다. 집 근처에서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찾거나 회사 주변을 검색하는 것이 우선적 방법이 될 것이고 그다음으로 이동 지역에 관한 가격 정보를 확인함으로써 오피넷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지역별 확인
지역별 주유소 확인하기

주로 이동 중에 저렴한 주유소 찾기가 쉽지는 않은데 오피넷을 이용하여 이동 경로 상에 저렴한 주유소를 미리 확인하여 관심 등록을 해두면 물가 및 유가가 오르는 상황에서 유류비를 아끼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